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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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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보존 항목 : 고객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결제기록, 접속 IP 정보
   ② 보존 근거 : 고객님의 탈퇴기록 및 수사기관 협조 등에 이용하기 위하여 보존
   ③ 보존 기간 : 3개월
   ④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⑥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⑦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⑧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휴면 회원의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 미이용 기준 : 당사 서비스에 대한 로그인 일자기준
- 유효기간 : 1년
- 휴면 회원 처리에 대한 안내 : 30일 이전 메일을 통한 안내
- 휴면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 처리 : 분리 보관 조치
- 분리 보관 정보 : 회원정보 등
- 분리 보관 정보에 대한 보존 기간 : 5년후 식별정보만 남기고 비식별화 조치(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정보는 삭제)
- 계정활성화 : 고객님의 요청에 의거 계정활성화 조치 실시

2) 회사는 이용자와의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을 위하여 또는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유 되며, 이 때 보유되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이용은 해당 사유로 국한되고, 사전에 보유 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 합니다.

7.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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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 위탁을 받은 자와 위탁 사항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 목적수집 항목보유 및 이용 기간
이벤트, 신제품 정보, 쿠폰 및 광고성 뉴스레터 발송 등 일체의 마케팅 활동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수신동의 철회 접수시 또는 회원탈퇴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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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관련 개인정보를 해외에 소재한 수탁업체의 서버에 보관하고자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하며 다음에 기재된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에는 개인정보의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1)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처리되고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청구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용자가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법령이 정한 사항이 있는 경우 그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열람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제한 또는 거절 사유 및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을 서면, 전자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알려 드립니다.

열람을 요구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의 항목 및 내용
   ② 개인정보의 수입•이용의 목적
   ③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④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현황
   ⑤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 여부 및 내용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처리되고 있는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회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요구에 따라 정정,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한 후 그 결과를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에게 알려줍니다. 삭제된 개인정보는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않으며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되지 않으며 이러한 사실을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에게 정정, 삭제요구사항의 확인에 필요한 증거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와 관련한 방법 및 절차 등은 제1항의 열람의 경우와 같이 처리합니다

3)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정지합니다.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이용자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처리 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알려 드립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요구에 따라 회사는 처리가 정지된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와 관련한 방법 및 절차 등은 제1항의 열람의 경우와 같이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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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에 따라 이용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제1항 내지 제3항의 요구를 하는 때에는 이용자의 위임장과 인감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신분증명서 사본을 제출 받아 해당 요구를 하는 자가 정보주체의 위임을 받은 정당한 대리인임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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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ARS 내선 2번)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 전화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www.spo.go.kr) / 전화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전화 :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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